홍보자료

(2019) 두루누리 사회보험 모션그래픽 홍보 영상

근로복지공단 보험가입부 | 2019-03-08 00:00
모션그래픽_썸네일(0).jpg                
(2019) 두루누리 사회보험 모션그래픽 홍보 영상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 모션그래픽 홍보영상입니다. 
2019년 기준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의 지원대상, 지원혜택, 신청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2019) 두루누리 사회보험 모션그래픽 홍보 영상

근로계약서도 썼고 이제 출근만 하시면 되겠네요.
그런데 사장님 사회보험은요? 아~ 4대 보험이요? 사회보험 가입을 원하지 않는 직원들도 있고, 
여기는 소규모 사업장이라 보험료도 부담이 되어서… 네? 사회보험가입은 필수인데.
사회보험은 실업, 노령, 업무상 재해나 질병 등 사회적 위험으로부터 국민의 안정적 삶을 보장해주기 위한 사회보장제도입니다. 근로자를 사용하는 사업주는 의무적으로 사회보험에 가입해야 하지만 소규모 사업장의 근로자들이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보험료 부담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지 못했다면 두루누리를 신청하세요!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을 통해 10명 미만  소규모 사업에 근무하는 월평균보수 210만원 미만 근로자와 그 사업주에게 고용보험과 국민연금 보험료를 최대 90%까지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월평균보수가 190만원인 신규지원자의 경우 근로자는 월 최대88,060원을, 그 사업주는 월 최대92,340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보험 가입과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을 받으시려면 공단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이나 팩스,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복지공단이나 국민연금공단으로 전화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고, 직원이 직접 방문해서 가입을 도와드릴 겁니다. 
아하! 그렇다면 우리도 당장 사회보험에 가입해야겠군! 같이 좋은 직장 만들어가세~
부담뚝! 걱정뚝!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사업!
목록보기
이전글 (2019)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사업 리플릿
다음글 (2019) 두루누리 TV캠페인 영상 (10초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