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힘이 되는 정보! 전자통지 서비스!

관리자 | 2018-10-19


알면 힘이 되는 정보!
전자통지 서비스!

전자통지(이메일링) 서비스란?
전자통지 서비스는 매월 사업장의 월별보험료 부과내역을 사업주(대리인) 이메일로 
자동 발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용 · 산재보험 월별보험료 부과내역을 매번 유선으로 신청하여 발급 받으셔서 무척 불편하셨죠?
이제 바로 신청하세요!



전자통지 서비스 신청대상은 어떻게 될까요?
전자통지 서비스 신청대상은 상시근로자 수 50명 미만 사업장입니다. 대부분의 중소기업 그리고 소상공인 모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통지 서비스 발송일은 언제일까요?
전자통지 서비스는 월 1회, 매월 21일 저녁에 발송됩니다!




전자통지 서비스, 어떤 정보가 제공될까요?
전자통지 서비스는 매월 정기구축된 고용 · 산재보험료의 근로자별 산출 내역이 제공합니다.



그럼, 전자통지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전자통지 서비스는 고용 · 산재보험 토탈서비스(http://total.kcomwel.or.kr)의 좌측 상단의 
''서식자료실''에서 [전자통지 서비스 이용/해지 신청서]를 관할 지사로 팩스 제출하면 됩니다!
또한, 근로복지공단 콜센터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1588-0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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