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사회보험SNS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두루누리 계산기
FAQ
번호 글제목
1  사업장이 폐업 예정인 경우, 해당 월의 보험료는 지원받을 수 있나요?
2  지원 받고 있는 도중 새로 들어온 근로자에 대한 취득 신고를 못한 경우
3  보험료 지원 받던 근로자 퇴사 후 신규 지원대상 근로자가 입사한 경우
4  지원대상월에 지원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이후에라도 소급하여 지원이 가능한가요?
5  지원대상에 해당되면, 해가 바뀔 때마다 지원신청을 해야 하나요?
6  지원결정 후 중단사유는 없나요?
7  지원제외사유에 해당되면 별도의 신청이 필요한가요?
8  신청 시 별도의 지원제외요건은 없나요?
9  사용자와 근로자 보험료를 지원해준다는데, 사용자 보험료도 지원해주나요?
10  신청 후 왜 익월에 지원해주나요?
  1 2